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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세증명 무인민원발급 전국서비스 개시 안내

  • 작성자 운영자
  • 작성일자 2016.10.04.
  • 조회수1675

무인민원발급서비스란

○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전국 3천 3백여 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서 세무서에 방문하지 않고도 생활근거지에서 국세증명(13종) 및 각종 민원증명(66종)을 한 자리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임

전국서비스 개시
○ 2016년 9월 30일 09:00부터

무인민원 발급 이용대상
○ 일반국민, 개인사업자, 법인사업자(법인은 대표자가 이용가능)
※ 주민등록번호와 지문(指紋)으로 본인(법인 대표자)임을 확인한 후 서비스 제공

<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첨부 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