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가구 품평회 참가 공고

  • 작성자 운영자
  • 작성일자 2022.06.15.
  • 조회수731

구 품평회 참가 공고


1. 업체선정에 부치는 사항

- 동래세무서 신청사 가구 납품업체 선정 품평회

※ 구매목록 :

책상(사각형, 규격: 1400800720), U보조책상(규격: 6001,200720), 3단이동서랍(규격: 400500600),

파티션(규격: 우측면, 전면 설치. 멀티탭 없는 사양. 높이는 각사 보유제품 중 1,225가 넘지 않도록 함)

2. 선정방법 : 품평회 개최 후 납품업체 선정

3. 업체선정 일정

. 참가신청서 접수(동래세무서 운영지원팀으로 서면 접수) : 2022.06.15.() ~ 06.21.() 17:00

. 품평회 참가업체 선정 : 2022.06.23.()

. 품평회 개최: 2022.06.27.() 11:00부터 15:00까지

. 납품업체 선정: 2022.06.27.() 16:00

. 물품 구매 : 2022. 7월 중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

. 납품 완료 : 2022. 9

※ 물품 구매 및 납품 완료 일정은 동래세무서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4. 품평회 개최 전 제출서류

. 가구 품평회 참가등록 신청서 1.

. 사업자 등록증 사본 1.

. 품평회 제품제안서

- 제품제안서는 조달청에 등록된 품목을 기준으로 작성(조달번호 명시)

- 품평회 참가지침 제시액 기준으로 작성

5. 참가 자격

. 부산경남지역에 본사 및 대리점을 둔 업체

. 동래세무서의 계약 조건(품평회 지침포함)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

6. 기타

- 기타 세부사항은 가구 품평회 유의서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동래세무서 운영지원팀(051-860-2247)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2022. 6. 15.

동 래 세 무 서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