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구 품평회 참가 공고
1. 업체선정에 부치는 사항
- 동래세무서 신청사 가구 납품업체 선정 품평회
※ 구매목록 :
책상(사각형, 규격: 1400*800*720), U보조책상(규격: 600*1,200*720), 3단이동서랍(규격: 400*500*600),
파티션(규격: 우측면, 전면 설치. 멀티탭 없는 사양. 높이는 각사 보유제품 중 1,225가 넘지 않도록 함)
2. 선정방법 : 품평회 개최 후 납품업체 선정
3. 업체선정 일정
가. 참가신청서 접수(동래세무서 운영지원팀으로 서면 접수) : 2022.06.15.(수) ~ 06.21.(화) 17:00
나. 품평회 참가업체 선정 : 2022.06.23.(목)
다. 품평회 개최: 2022.06.27.(월) 11:00부터 15:00까지
라. 납품업체 선정: 2022.06.27.(월) 16:00
마. 물품 구매 : 2022. 7월 중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
바. 납품 완료 : 2022. 9월
※ 물품 구매 및 납품 완료 일정은 동래세무서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4. 품평회 개최 전 제출서류
가. 가구 품평회 참가등록 신청서 1부.
나.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.
다. 품평회 제품제안서
- 제품제안서는 조달청에 등록된 품목을 기준으로 작성(조달번호 명시)
- 품평회 참가지침 제시액 기준으로 작성
5. 참가 자격
가. 부산경남지역에 본사 및 대리점을 둔 업체
나. 동래세무서의 계약 조건(품평회 지침포함)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
6. 기타
- 기타 세부사항은 가구 품평회 유의서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동래세무서 운영지원팀(051-860-2247)으로 문의 바랍니다.
2022. 6. 15.
동 래 세 무 서 장